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싸이ㆍ빅뱅ㆍ2NE1이 쓰는 체크카드?

KRUNK X BIGBANG Art Toy. [사진 우리은행]




싸이ㆍ빅뱅ㆍ2NE1 등… YG팬을 위한 '우리YG체크카드' 출시

싸이ㆍ빅뱅ㆍ2NE1 등 YG소속 가수들의 공연티켓을 할인해주는 체크카드가 나왔다. 우리은행ㆍ우리카드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23일 출시한 ‘우리YG체크카드’다. YG 온라인몰(eshop)에서도 일부 할인이 된다. 영화관 3000원 할인,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온라인서점 할인, 토익응시료 할인 등 젊은층이 필요한 기타 서비스도 담았다.



두 회사는 이른바 'YG 팬덤'으로 불리는 젊은층을 겨냥한 적금상품도 내놨다. 개인고객 대상 1년짜리 정기적금인 ‘우리YG적금’이다. 월 3만원~3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고 금리는 최대 연 2.5%다. 회색 바탕의 체크카드와 통장 겉면에 모두 YG로고가 새겨져 있다.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체크카드 발급 후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을 추첨해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YG사옥투어를 시켜준다. 가수들의 연습실과 작업실 견학, 구내식당 식사, 기념촬영 등을 할 수 있다. 한정 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 패키지’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신소재를 사용하여 특수 제작한 소장용 카드로 빅뱅, 싸이, 2NE1 등 YG아티스트들에게도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카드”라고 설명했다.



심새롬 기자 saerom@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