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산 동서고가도로 9중 추돌사고…부상자 3명 병원 이송

[앵커]

지난 11일 인천 영종대교에서 발생한 106중 추돌사고의 여파가 아직 가시기도 전인데요, 오늘(14일) 새벽 부산 동서고가도로에서 9중 추돌 사고가 또 발생했습니다.

이밖에 주말 사건 사고 소식, 송지혜 기자입니다.

[기자]

차량 한 대가 다른 차량 위에 절반 정도 올라타 있고, 여기저기 찌그러진 차량과 떨어져나온 파편들도 도로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오늘 오전 6시 20분쯤 부산 동서고가도로에서 9중 추돌사고가 발생한 겁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3명이 목 등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이 일대 교통이 40여분간 정체됐습니다.

경찰은 58살 김모 씨가 몰던 1톤 화물차량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멈처선 뒤 뒤따르던 차들이 잇따라 추돌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

오늘 오전 6시 40분쯤 서울 송파구 구리방향 외곽순환도로에선 47살 왕모 씨가 몰던 승합차가 뒤집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왕씨 등 차에 타고 있던 8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

야적장 위로 시뻘건 불길이 치솟습니다.

오늘 새벽 1시쯤 충남 아산시 인주면 폐타이어 분쇄공장 야적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사고로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야적장에 쌓여있던 폐타이어 1만톤 중 3천톤 가량이 불에 탔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화재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JTBC 핫클릭

'보육교사가 바늘로 4살 여아 몸 찔러'… 경찰 수사1억원어치 의류 빼돌린 매니저…어떻게 가능했나?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주범 무기징역 선고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