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호구의 사랑 도희…도희와 도도희(유이) 맞대결? 기대되네~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가수 겸 배우 도희가 '호구의 사랑'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9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는 도희가 깜짝 출연한다.



첫 회에 카메오로 등장하는 배우 이성민에 이어 2회에는 도희가 씨클라운의 강준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tvN 측에 따르면 도희는 주인공 강호구(최우식 분)와 도도희(유이 분)가 여수에서 만난 여고생으로 등장, '응답하라 1994'에서 선보였던 매력 만점 전라도 사투리 연기를 다시 한 번 재현해 낼 예정이다.



이날 온라인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도희는 걸쭉한 입담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로 분한 유이와 전라도 사투리로 살벌한 말싸움을 벌여 시선을 모았다.



영상에서는 남자 못지 않은 강한 승부욕과 거친 입담을 지닌 도도희의 캐릭터를 방송을 앞두고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도희의 자연스러우면서도 깜찍한 연기력이 돋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로 한 치도 물러서지 않고 맞서는 ‘도도희 대 도희’의 배틀 영상은 큰 웃음을 자아내며 온라인에서 큰 화제로 떠올랐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분),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고수 강호경(이수경 분), 이들 4명 호구 남녀의 갑을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호구의 사랑 도희'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