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김소은 "친한 오빠동생이다" 무슨 이유지?

‘손호준 김소은’. [사진 중앙포토]




배우 손호준(31)과 김소은(26)의 열애설이 보도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한 매체는 김소은과 손호준이 열애 중이라며 심야 데이트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bmw 328i를 타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강남의 퓨전 주점에서 3시간 가량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하면서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하지만 손호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김소은이 “사실이 아니다. 친한 오빠동생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9일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된 사진은 행사장에서 만난 후의 모습이다. 그날 곁에 매니저도 있었다”며 열애설에 대해 강력 부인했다.



앞서 이날 연예 매체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7일 밤 두 사람은 강남의 퓨전 주점에서 3시간 가량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김소은과 손호준은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 tvN ‘삼시세끼’어촌 편에 각각 출연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손호준 김소은’. [사진 중앙포토]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