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엠버, 솔로 출격…리릭 비디오 선공개 후 13일 '뮤직뱅크' 나선다



 

여성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엠버(23)가 솔로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뷰티풀(Beautiful)’ 리릭 비디오(Lyric Video)를 공개한다.



엠버는 9일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 ‘뷰티풀(Beautiful)’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선보인 신곡 ‘Beautiful’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엠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엠버의 이야기를 풀어낸 가사에는 꿈을 펼치다가 힘든 일을 겪어도, 포기하지 않고 극복하는 자신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내용을 담아 엠버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리릭 비디오는 ‘Beautiful’ 가사와 함께 지난 2009년 데뷔 후 현재까지 엠버의 다채로운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첫 솔로 앨범 활동에 나서는 엠버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엠버는 오는 13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완벽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엠버의 첫 솔로 앨범 ‘뷰티풀(Beautiful)’의 전곡 음원은13일 0시에 공개되며 앨범은 16일 오프라인 출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엠버 솔로’ [사진 SM엔터테인먼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