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엠버, 솔로 활동 시작…엠버 이야기 담은 수록곡 선공개





여성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엠버(23)가 솔로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뷰티풀(Beautiful)’의 리릭 비디오(Lyric Video)를 공개한다.



엠버는 9일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 ‘뷰티풀(Beautiful)’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선보인 신곡 ‘Beautiful’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엠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엠버의 이야기를 풀어낸 가사에는 꿈을 펼치다가 힘든 일을 겪어도, 포기하지 않고 극복하는 자신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내용을 담아 엠버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리릭 비디오는 ‘Beautiful’ 가사와 함께 지난 2009년 데뷔 후 현재까지 엠버의 다채로운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첫 솔로 앨범 활동에 나서는 엠버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엠버는 오는 13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완벽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엠버의 첫 솔로 앨범 ‘뷰티풀(Beautiful)’의 전곡 음원은13일 0시에 공개되며 앨범은 16일 오프라인 출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엠버 솔로’ [사진 SM엔터테인먼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