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실력 보고 중국인들 순간 '당황'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사진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캡처]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실력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7일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는 유세윤,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줄리안 퀸타르트, 타일러 라쉬가 중국 여행길에 오른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안산’에 방문하기 전 중국 윈난성(운남성)의 리장에 추가로 가기로 했다.



‘리장’ 공항에 도착한 이들은 목적기까지 가기 위한 차편이 필요했고 사설택시인 ‘빤처(사설택시, 일명 빵차)’를 이용하기로 했다.



장위안이 가격 흥정에 들어갔지만 “어디까지 가냐?”는 노련한 기사들의 역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알베르토는 “리장 고성으로 가려고 한다”고 딱부러지게 빤처 가격 흥정을 해 눈길을 끌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의 유창한 중국어 실력에 장위안은 알베르토를 견제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알베르토 진짜 못하는 게 뭐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발음이 좋은 것처럼 들렸음”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중국인들 놀랄만하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재밌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알베르트는 어디를 가도 헤맬 일은 없겠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알베르토 중국어’. [사진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