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허미영 결혼, "임신 5개월…자꾸 글래머라고 나와서"

‘허미영 결혼’ ‘허미영’. [사진 허미영 웨딩사진]




 

개그우먼 허미영이 ‘속도위반’ 사실을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허미영은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호텔 프리마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허미영은 “방송을 오래 쉬어서 걱정했는데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아직 실감이 안 난다. 아빠 손을 잡고 들어가 봐야 알 것 같다”고 전했다.



허미영은 2세 계획을 묻는 기자 질문에 “걱정을 하고 있는 부분인데 사실 임신 중이다”라며 임신 사실을 밝혔다.



이어 “그래서 살이 많이 쪘는데 기사에 자꾸 1년 전 사진이 나오고 글래머라고 나오더라”며 “그런 사진 찍었을 때보다 6㎏ 정도 쪘는데 포토샵한 거라 오해할까봐 걱정했다. 지금 임신 5개월 정도 됐다”고 설명했다.



허미영은 “앞으로 아이를 낳아 잘 키우겠다”며 “방송에 복귀하고 싶어 준비 중이었는데 결혼과 맞물리게 됐다. 내 고향인 ‘개그콘서트’ 무대로 다시 복귀하고 싶은 게 내 희망”이라고 전했다.



허미영은 이날 1살 연상의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허미영의 예비신랑은 허미영보다 1살 연상으로 현재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일하고 있다. 허미영과 예비신랑은 지난해 6월 처음 만난 후 8개월간 사랑을 키워왔다.



한편 허미영의 예비신랑은 국회의원 보좌진으로,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처음 만난 후 8개월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결혼식 사회는 양상국, 축가는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이 맡았고, 특별 이벤트로 유명 비보이 공연이 진행됐다.



허미영과 예비신랑은 지난해 6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허미영과 같은 기수의 공채 개그맨 양상국이 맡는다.



한편 허미영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가족 오락관’에 출연했으며 연기자로 전향해 MBC 드라마 ‘아들 녀석들’에 출연했으며 ‘슈퍼스타K’에 등장하기도 했다.



허미영 결혼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미영 결혼, 속도위반이었구나” “허미영 결혼, 빨리 밝혔네” “허미영 결혼, 잘 어울린다” “허미영 결혼, 무슨 일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허미영 결혼’ ‘허미영’. [사진 허미영 웨딩사진]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