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웰빙제품] 물 내릴 때마다 변기 싹싹 外

물 내릴 때마다 변기 싹싹



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 식중독의 주요 원인이다. 사람들이 자주 접촉하는 손잡이나 변기를 통해서도 쉽게 감염된다. 식품의 조리·위생은 물론 주방 환경, 개인 위생도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 특히 화장실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이 많다. 변기는 매일 청소하고 닦아주는 것이 좋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레프 파워액티브’(사진)는 변기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국내 변기세정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4개의 구 형태인 브레프를 변기 안쪽에 걸어 두면 물을 내릴 때마다 강력한 세정 효과와 향기를 낸다. 4개의 구가 각각 세정·오염 방지·방향·물때 방지의 기능을 담당한다.



에센스+크림 … 6개월 꾸준히 쓰면 주름 개선



피부노화는 중년 여성의 최대 적이다. 최근 피부노화의 원인을 추적해 온 서울대의대 피부과 정진호 교수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화장품을 내놓았다. 바로 ‘이피코스 W에센스크림(사진)’이다. 이 제품의 효과는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45세 이상 중년 여성 132명을 대상으로 6개월간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17%의 주름 개선 효과를 보였다. W에센스크림은 에센스와 크림의 효과를 하나로 합쳤다. 높은 보습력을 지닌다.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주름 개선·억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건강온라인스토어 의사와닷컴(www.doctorwa.com)은 설날을 맞아 2월 한달간 W에센스크림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동일제품의 5ml 샘플 3개(7만5000원 상당)와 이피코스 쇼핑백을 증정한다. 문의 1899-7809.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