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나가수3' 하동균, 인이어 사고에도 완벽한 열창



가수 하동균이 인이어 사고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노래를 선보여 화제다.

6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시즌3’- ‘내 마음을 움직인 1990년대 명곡’ 미션에서는 하동균, 스윗소로우, 양파, 소찬휘, 씨스타 효린, 박정현이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하동균은 첫 번째 경연 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떨림이 없이 ‘정공법’으로 무대를 즐기며 큰 호응을 얻어 ‘갓동균’이라는 칭호까지 얻었다.

자신의 노래를 주제로 진행된 지난주 선호도 조사에서 하동균은 4위를 차지하며 출발했다. 이날 하동균은 첫 주자 순서 정하기에서 혼자만 다른 색 볼을 선택해 첫 번째 경연 주자가 됐다.

하동균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즐긴다고 까지는 못하겠지만 괜찮다. 나에게 있어 관객이 어려운 게 아니라 카메라가 더 어렵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대가 시작되고 하동균은 인이어(가수가 무대에서 악기소리나 자신의 목소리를 잘 듣기 위해 착용하는 도구)가 나오지 않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곧바로 이를 빼고 열창했다.

하동균의 허스키 보이스가 기타 반주와 어우러진 무대에 청중평가단은 그의 노래에 심취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하동균은 고(故)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스윗소로우는 더 클래식의 ‘마법의 성’을, 양파는 패닉의 ‘달팽이’를, 소찬휘는 박미경의 ‘넌 그렇게 살지 마’를, 효린은 박미경의 ‘이유 같지 않은 이유’를, 박정현은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을 선곡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mbc]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나는 가수다3' 하동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