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정식품] 불황에도 넉넉한 인심 … 몸에 좋은 두유세트, 착한 가격

설을 맞아 정식품은 실속형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사진 정식품]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설 명절을 맞아 1만원대의 실속형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식품은 장기 불황과 실속형 소비패턴 트렌드에 따라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부담 없이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는 두유 베스트 셀러 품목들로 구성됐다. 베지밀A, 베지밀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검은콩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16가지 국산 곡물이 들어 있는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두유’ 등이다.

기능성 두유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설탕 대신 팔라티노스와 뽕잎분말이 함유되어 당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에이스 두유’,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이 포함됐다.

한편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kr),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두유 제품 외에도 한라봉·홍삼·꿀물 등으로 구성된 ‘건강담은’ 음료 선물세트도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080-930-8888, 02-553-8888, 1577-0426)을 통해 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