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오늘 점심 뭐 먹지?]
서울24시감자탕 - 신선한 돼지 뼈와 통감자, 배추우거지가 구수한 맛

서울24시감자탕


상 호 서울24시감자탕 (한식)
개 업 1994년
주 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서현동)
전 화 031-706-5925
주 차 가능
영 업 24시간 영업
휴 일 365일 연중무휴

한 줄 평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청과 서현역에서 가까운 뼈 감자탕 전문점. 신선한 돼지 뼈와 통감자, 배추우거지가 어우러져 푸짐하고 구수한 탕 맛을 제대로 살려낸다.

소 개
서울24시감자탕은 분당 지역에 직영점을 거느린 뼈 감자탕 전문점이다. 24시간 영업 체제를 갖춘 데다 저렴한 가격과 실속 위주 상차림으로 점심 손님이 무척 두텁다. 성공적인 뼈 감자탕집이 그렇듯이, 얼마나 큰 규모로 박리다매의 구조를 구축하느냐가 성공의 관건이다. 그래야만 신선한 돼지 부산물과 농산물을 경쟁력 있게 공급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상에 올릴 수 있다. 서울 은평구 응암동의 뼈 감자탕 골목이나 노원구의 7형제감자탕 모두 이런 경영구조로 성공을 거두었다.

서울24시감자탕은 고층 건물이 밀집한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식당 안은 4인부터 7~8인 등 여럿이 자연스럽게 둘러앉을 수 있도록 했다. 서현역 주변과 판교테크노벨리에 사무실을 둔 직장인과 분단지역 주부의 음식 모임도 수시로 열리고, 인근 병원의 환자용 포장 수요도 많다.

탕 국물이 기름지거나 느끼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된장 맛이 배어 있어 구수하고 깊은맛도 난다. 뼈 사이에 박힌 고소한 살과 부드럽게 감기는 배추우거지도 나무랄 데 없다. 여기에 알맞게 익힌 깍두기와 그날그날 담근 싱싱한 배추겉절이까지 건강한 점심 한 끼로 손색없다.

메뉴 : 뼈 감자탕(소·2~3인분) 2만4000원, 뼈 해장국(1인분) 7000원, 선지해장국(1인분) 7000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