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석훈,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방송 통해 인연 맺어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석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람이 있다"며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는 글을 30일 게재했다.

이석훈은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 될 것 같다"며 "마음 속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려고 한다"고 글을 시작했다. 그는 "마지막 순간까지 결정하기 쉽지 않았지만 그 누구보다 저를 믿고 의지하는 팬 여러분들에게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가장 먼저 보여드리고 싶다"고 팬카페에 글을 올린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군 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다"라고 배우자를 소개했다.

이석훈은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 생활 이후 약혼을 했다"며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석훈은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사람으로, 또 SG워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다"는 인사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석훈의 결혼 상대는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 씨다. 최선아 씨는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된 바 있으며 201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코르드발레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MBC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이석훈과 최선아는 1차 커플 선택에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드러낸 후 최종 커플이 됐다. 둘은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나눠오다 4년 만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석훈 결혼' [사진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 방송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