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에게 핸드폰 사주고 연락처 따고싶다” ‘무슨 말?’



 

‘삼시세끼’ 손호준이 산체에 깊은 애정을 보여 화제다.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이하 삼시세끼)’에서는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새 멤버 손호준이 만재도에서 어촌라이프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만재도에 도착한 손호준은 잠든 차승원과 유해진을 차마 깨우지 못하고 조용히 기다렸고 겨우 방에 들어가 산체와 첫 만남을 가졌다. 산체를 본 손호준은 만난 지 10초 만에 뽀뽀를 퍼부으며 푹 빠진 모습을 보였고 산체는 귀찮다는 듯 버둥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손호준은 “오늘 누구랑 잘 거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주저 않고 산체를 꼽았다. 뒤이어 유해진에게는 “산체에게 핸드폰 하나 사주고 연락처 물어보고 싶다”라며 “너무 귀엽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손호준은 제작진으로부터 “유연석과 산체 중 누가 더 좋으냐”라는 질문을 받고 “그게 고민이다. 요즘 연석이는 산체만큼 애교가 없다”라고 답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삼시세끼 손호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가 그리 좋았니” “삼시세끼 손호준, 오빠가 산체보다 귀여워요”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랑 잘 어울려” “삼시세끼 손호준, 말 그대로 개이쁨이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삼시세끼’에서 차승원은 만재도에서 아버지의 기일을 보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삼시세끼 손호준’ [사진 ‘삼시세끼’ 캡처]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