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바다 마이클리, 방송 도중 키스…무슨 일?

‘바다 마이클리’. [사진 바다 트위터]




 

바다 마이클리의 방송 도중 키스 퍼포먼스가 화제다.



가수 바다가 라디오 출연 소감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27일 바다는 MBC 라디오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와 함께 출연, 깜짝 키스 퍼포먼스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이어 가창력을 뽐내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한 장면을 펼쳤고 마지막에 실제로 짧은 입맞춤을 나눠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DJ 박경림은 “두 사람의 듀엣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며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속 한 장면을 보고 싶다고 부탁했다.



이에 바다는 “극 중 힘들어하는 스칼렛(바다 분)이 마음을 애슐리(마이클리 분)에게 고백하며 키스를 하지만, 이미 그에게는 멜라니라는 부인이 있기 때문에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며 짧은 줄거리를 덧붙였다.



바다는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박경림의 ‘두시의데이트’ 즐거웠어요. 여러분도 좋으셨죠. 마이클리 오빠도 넘 멋지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바다는 ‘두시의 데이트’ 스튜디오에서 박경림, 마이클리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품이 넉넉한 감색 코트를 입고 자연스럽게 머리를 늘어뜨린 바다는 SES 전성기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바다 마이클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다 마이클리, 라디오 생방 도중 키스라니” “바다 마이클리, 선남선녀 커플이네 나이가…” "바다 마이클리, 둘다 뮤지컬 배우?” “바다 마이클리, 둘 다 노래 참 잘해”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다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스칼렛 오하라 역, 마이클리는 애슐리 윌크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바다 마이클리’. [사진 바다 트위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