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관계자 "급정거 때문이었다"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사진 중앙포토]




강성훈 5중 추돌사고가 네티즌 사이 화제다.



그룹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이 경부고속도로에서 추돌사고를 냈다. 지난 26일 오후 6시20분쯤 경기도 용인시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면 수원IC 1㎞ 전방 2차로에서 강성훈이 몰던 지프 차량이 정체로 서있던 안모(59)씨의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이어 안씨의 승용차가 앞에 있던 정모(49)씨의 승용차를 연쇄 추돌했다.



강성훈도 추돌 직후 핸들을 돌리는 바람에 1차로(버스전용차로)에서 서행하던 통근버스와 2차 추돌했다. 이 사고로 강성훈과 버스 승객 2명이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다. 또 안씨 등 승용차 운전자 2명도 경상을 입었다. 다행히 사고 구간이 정체돼 있어서 큰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성훈 5중 추돌사고와 관련, 경찰은 “음주운전은 아니다. 다만 강성훈이 사고 직후 몸이 너무 아프다고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했다.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성훈 측 관계자는 “앞에 차량이 급정거하는 바람에 사고를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앞서 강성훈은 장수원 편 녹화에 참여했다. 이에 tvN 측은 “강성훈 씨가 20일 진행된 ‘택시’ 장수원 편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재덕 씨와 몰래 온 손님으로 출연하는 형식이었고, 함께 젝스키스 노래를 부르고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한편 ‘택시’는 오는 27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일단 큰 부상이 아니였으면…”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사고 원인이 궁금하네”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치료먼저 하고 조사하길”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교통사고 너무 무서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사진 중앙포토]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