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집 부근 목격자들 증언 들어보니…'깜짝'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사진 나나 트위터]




홍종현이 나나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나나 열애설 부인도 화제다. 양 측의 입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2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은 7개월째 열애 중이다.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도 전해진다. 모델 출신인 두 사람의 큰 키와 외모 덕분에 눈에 띄었다는 후문이다"라고 전했으며, "뿐만 아니라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전했다.



솔직한 성격의 나나는 방송 관계자들 앞에서도 '쫑~'이라고 애칭을 부르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스스럼없이 드러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23일 홍종현 측은 "확인 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혀드린다"라며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앞서 홍종현이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선혜윤 PD는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면서 "우리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을 다루는데 한 출연자가 교제 중이면 진정성에 문제가 있지 않느냐.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만큼은 진심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종현 씨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했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어 선 PD는 "종현 씨가 나나 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라면서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라고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재차 강조했다.



나나의 소속사 역시, 나나 열애설 부인했다. 열애설에 대해 "나나 씨와 홍종현 씨가 서로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면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사진 나나 트위터]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