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화리조트 옵션형 특별회원권…입회기간·이용일수 고객 마음대로





옵션형 특별회원권

한화리조트(사진)는 옵션형 특별회원권을 한정 판매한다. 회원이 되면 국내 12개 직영사업장(설악 쏘라노·대천 파로스·해운대 티볼리·산정호수 안시·평창 휘닉스파크·경주·제주·지리산·용인·양평·수안보온천·백암온천)과 해외 직영체인(사이판 월드리조트)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입회기간(10·20년)과 연간 이용일수(21·30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해 고객 성향에 따라 회원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보장성 우려와 분양가 부담으로 회원권 구입을 망설이던 개인고객이 실속과 혜택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투룸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스탠다드(연간 21일+7일) 회원권과 디럭스(연간 30일+10일) 회원권, 스리룸타입의 객실을 이용하는 로얄(연간 30일) 회원권으로 나뉜다. 10년 만기 후 입회금 전액을 돌려받는 10년 전액반환형 회원권도 있다.



 보다 낮은 분양금액의 회원권을 원한다면 한정기획상품(연간 18일+5일)을 구입하면 된다. 투룸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에도 이용 가능하다. 상속·증여·매매가 자유롭다.



 법인회원의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누릴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스위트형 법인 무기명회원권도 분양받을 수 있다.



 가입 혜택으로는 객실료 50% 추가 할인과 워터파크·레포츠·조식뷔페 무료 서비스 등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예약할 수 있도록 전담 직원의 1대 1 예약관리 맞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02-755-1934.



안장원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