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시세끼' 손호준 합류, '멍~' 호준 된 사연은? '깜짝'

배우 손호준(31)이 tvN ‘삼시세끼-어촌편’에 합류한다.



19일 tvN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삼시세끼-어촌편’에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전격 합류한다”고 밝혔다. 제작진 측 또한 “지난 18일 손호준이 후반부 정식 멤버로서 함께 만재도로 입성했다”고 설명했다.



손호준은 전편이던 ‘삼시세끼-농촌편’에서 해외 공연으로 불참했던 가수 옥택연(27)의 빈자리를 무리 없이 채웠던 바 있다.



당시 손호준은 선배인 배우 이서진(44) 앞에서 쩔쩔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 웃음을 안긴 바 있다. 그리고 설거지, 수수베기 등 끊임없이 일거리를 찾아다녔다. 이서진은 이에 “신인이 여유가 넘치는 모습보다는, 긴장하고 조심스러운 기색이 더 마음에 든다”고 칭찬한 바 있다.



‘삼시세끼’ 제작진은 “손호준은 앞서 ‘꽃보다 청춘’과 ‘삼시세끼 강원도 정선편’에 출연해 독자적인 캐릭터로 웃음 폭탄을 투척한 바 있으며, 이번 ‘삼시세끼-어촌편’에서도 이미 게스트로 출연하며 차승원, 유해진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며 “후반부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삼시세끼’ 어촌 편은 농촌 편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어촌에서 가장 어렵게 준비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삼시세끼-어촌편’은 16일에서 한 주 미뤄진 23일 방송된다.



한편 최근 세금신고 누락으로 논란이 된 배우 장근석(28)은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하차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삼시세끼 손호준’‘삼시세끼 손호준’‘삼시세끼 손호준’ [사진 중앙포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