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진짜 사나이' 강예원, 여배우 포스는 어디로? 왕눈이 안경에 안면홍조까지





 

배우 강예원(34)이 군 입대를 앞두고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는 ‘여군특집 2기’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예원을 비롯해 배우 김지영(41), 박하선(28), 이다희(30), 방송인 이지애(34), 안영미(32), 여성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엠버(23), 에이핑크의 멤버 보미(22) 등 여자 연예인 8인이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예원은 입소 전날 짐을 챙기며 “변비약이 꼭 필요한데 갖고 가도 되느냐”며 “튼튼한 장을 위해 꼭 부탁드린다”고 묻는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또 강예원은 “대학 입시보다 군대에 가는 이 마음가짐이 더 떨리는 것 같다”고 입소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예고편에서 강예원은 두꺼운 왕눈이 안경에 홍조 띈 민낯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등장한 강예원의 지인들은 “너 화장 지우면 안면홍조 있지 않냐”며 “눈도 안보이고 난청도 있지 않냐. 혹시 탈영하는 것 아니냐”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강예원이 “그러게 나도 걱정이다”며 한숨을 내쉬면서도 “괜찮다”고 말해 지인들을 안심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진짜사나이 강예원’‘진짜사나이 강예원’ [사진 MBC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