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단신] ‘건강한 호흡법’ 강좌, 내일 영동한의원 세미나실 外

‘건강한 호흡법’ 강좌, 내일 영동한의원 세미나실



코 알레르기 전문 클리닉인 영동한의원이 20일 낮 12시 병원(서울 논현동) 세미나실에서 건강한 호흡법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아이들의 잘못된 호흡법은 자칫 면역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겨울마다 코 알레르기, 콧물, 코막힘에 시달리는 아이라면 호흡법을 건강하게 바꿀 필요가 있다. 영동한의원 김남선 한의학박사와 일본 면역학회 회장인 니시하라 의학박사가 건강한 호흡체조법을 강의한다. 건강강좌 참가자에 한해 『입 호흡 vs 코 호흡』 『명의가 가르쳐 주는 코 알레르기 치료법』 『코 건강 아이 키가 쑥쑥』 『코 건강 아이가 공부 잘하는 이유』 『미(美)호흡 대작전』 책 중 한 권과 입 호흡 테이핑(Taping) 10일분을 증정한다. 문의 02-542-9557.





하헌영 인천 나은병원장, 키르기스스탄 정부 훈장 받아



인천 나은병원 하헌영 병원장이 지난 10일 키르기스스탄 정부로부터 훈장을 받았다.



나은병원이 약 2개월간 키르기스스탄의 아크파랄리 우울리 주숩베크(Akparali Uulu Zhusupbek)를 치료해 준 데 대한 답례다. 환자는 비상대책기획부 공무원으로 2010년 키르기스스탄 남부의 지방도시 오시에서 벌어진 종족분쟁 피해자에 대한 구조작업을 벌이다 총상을 입었다. 나은병원은 지난해 10월 1일 응급협진팀을 꾸려 환자를 초청해 수술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했다. 나은병원은 지난해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