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나인뮤지스 컴백…새 멤버 소진·금조 과거 경력 보니 '깜짝'





나인뮤지스가 컴백에 앞서 새 멤버 두 명 ‘조소진’ ‘이금조’를 소개했다.



나인뮤지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새 멤버 ‘조소진’과 ‘이금조’를 소개하는 글과 사진을 12일 게시했다. 나인뮤지스 측은 “COME BACK, 새 멤버 ‘조소진’ ‘이금조’ 양을 공개합니다. 나인뮤지스의 또다른 시작을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하며 두 멤버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소진은 하얀 블라우스에 검은 바지를 입고 워커힐을 신고 의자 위에 한 쪽 다리를 들고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금조는 검은 드레스를 입고 체크무늬로 꾸며진 힐을 신고 다리를 꼬고 앉아 매혹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8인 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에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다”라고 새 멤버를 소개했다.



이어 스타제국은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내일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나인뮤지스 측은 “새 멤버 실루엣 공개! 새 멤버는 오늘(12일) 정오 공개됩니다. 나인뮤지스의 드라마 같은 컴백~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SNS에 12일 오전 올린 바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010년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로 데뷔했으며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로 이뤄져있다. 앞서 멤버 이샘, 은지, 세라가 탈퇴한 바 있으며 12일 새 멤버 소진, 금조가 합류했다. 이들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나인뮤지스 컴백’ [사진 스타제국]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