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프리카 티비' BJ 대도서관 "연애는 까놓고 해야"…4대여신 윰댕 '심하게 예뻐'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BJ 대도서관의 실제 연인이자 ‘아프리카 티비 4대여신’ 윰댕이 화제다.



대도서관은 지난 6월 자신의 방송을 통해 윰댕과의 열애를 공개했다.



지난 12월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14 아프리카 TV BJ 페스티벌’에서 ‘아프리카 티비’ BJ 대도서관(본명 나동현)과 연인 윰댕(이유미)이합동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BJ 대도서관과 윰댕은 이날 메이드 복장에 가터벨트를 착용하고 축하공연을 펼쳤다.



공연을 마친 윰댕은 “대도서관님이 회사에 다니던 시절 장기자랑으로 이 노래를 했었는데 못 보신 팬들이 많아서 이번 기회에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도서관은 “이 공연 때문에 팬들이 떠날까 두렵다”며 공개 연애에 대해 “여러분, 연애는 까놓고 해야 합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프리카 티비는 이날 시청자 투표와 방송 데이터 합산,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BJ 60명을 시상했다. 대도서관은 이날 최우수콘텐츠상을 받았다.



BJ윰댕은 ‘아프리카 티비 4대여신’으로 청순한 미모, 날씬한 몸매로 인기가 높은 BJ다. 또 BJ 대도서관은 지난해 12월 한 달 동안 유튜브에서만 3500만원 수입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아프리카 티비 윰댕 대도서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