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개막…12주간의 격전 최대 변수는?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이하 롤챔스 코리아)'가 나진 e엠파이어와 SKT T1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12주간의 리그에 돌입한다. 이번 롤챔스 코리아는 이미 예고된 바와 같이 달라진 리그 진행 방식과 새로운 룰의 적용으로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2014년이 저물며 각 팀마다 유명 선수들이 빠지거나 더해져서, 팀별 리빌딩이 어느 시즌보다 많이 이뤄진 상태. 경기 해설을 맡고 있는 해설위원들은 이번 롤챔스 스프링 시즌서 공통적으로 SKT T1과 나진 e엠파이어의 강세를 예상했다. 변수를 만들만한 팀으로는 전통의 강호 KT 롤스터와 CJ 엔투스 를 꼽았고 리빌딩을 마친 삼성이나 IM, GE 타이거스 등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라 예측했다.



바뀐 정글 포지션에 대해서도 변수가 될 것이라는 전망 속에, 아직 최고 정글러가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예측이 불가해 팬들에게는 주목할만한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주목할만한 선수들로는 정글러로 변신한 ‘엠비션’ 강찬용과 ‘스코어’ 고동빈, 삼성의 새 미드라이너 ‘블리스’ 박종원, ‘코코’ 신진영, ‘오뀨’ 오규민, ‘레이스’ 권지민 등이 손꼽혔다.



브라질 TOP 모델, 마이애미서 아찔 비키니 과시 디카프리오, 해변에서 모델들과 새해맞이...'부럽네!' [사진] 축구 스타 여친, 헐렁한 옷에도 섹시미 못 감춰 셀레나 고메즈, WAGS 대열 합류?...김진수 동료와 열애설 샴푸 사용 후 개가 분홍색으로?...테스코가 깜짝! 결승전을 포함해 총 14주간 진행될 이번 롤챔스 코리아는 이 외에도 펜타킬 맞히기와 MVP 맞히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다. 현장 관객을 대상으로도 온게임넷 버프존 등이 운영될 계획이다.



여기에 롤챔스 코리아만의 마스코트로 자리잡은 새 버프걸도 개막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처럼 많은 볼 거리를 제공할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와 금요일, 토요일 오후 5시에 팬들을 찾아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이나 LoL 온게임넷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longamenet),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홈페이지 ((http://www.leagueoflegends.co.kr/?m=esports_intro&mod=esports_newsview&idx=390&p=1&category=&keyword=) 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장 관람 티켓은 OK티켓(www.okticket.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롤챔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