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힐링캠프' 하정우 "큰 집 샀다"…결혼 임박? 주선자 알고보니 '깜짝'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캠프’ 하정우가 결혼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영화 '허삼관'의 배우이자 감독 하정우가 2년 6개월 만에 다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힐링캠프’ 하정우는 방송에서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으로부터 선 제의를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힐링캠프’ 하정우는 “집을 장만했다고 들었다”는 MC들의 질문에 “그렇다 재작년에 샀다. 혼자 살기엔 조금 큰 집이다”고 밝혔다.



이어 MC들은 “선을 본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결혼 계획을 물었고 하정우는 “그렇다. 선 제의가 들어왔다. 아버지께서 제의를 했다”고 말했다. 이에 ‘힐링캠프’ MC 이경규는 하정우의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용건이 하정우에게 선을 제의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다음 주 방송되는 ‘힐링캠프’ 신년특집 하정우 편 2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힐링캠프’ 하정우 선 본다는 이야기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하정우, 결혼 하나요?” “힐링캠프 하정우, 그 선 주인공이 나였으면” “힐링캠프 하정우, 선 보던 지 말던 지” “힐링캠프 하정우, 별 관심이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