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정상회담' 장위안, JTBC 새 예능에서 중국 집 공개 '첫방송은?'







유세윤, 알베르토 줄리안 기욥 타일러 장위안 중국집 방문 왜?



‘비정상회담’유세윤, 알베르토, 줄리안, 기욤, 타일러가 중국 장위안의 집으로 떠난다.



JTBC는 전 세계 친구의 문화 속으로 떠나는 체험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를 이번 달 말에 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비정상회담’ 출연진들이 친구의 나라와 집을 찾아가 입으로만 다루었던 문화의 차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중국 편’에서는 중국 안산에 위치한 장위안의 집을 유세윤, 알베르토, 줄리안, 기욤, 타일러가 5박 6일 동안 머무르며 겪는 일들을 담았다.



제작진은 “명소관광 중심의 외국 체험 버라이어티가 아닌 내 친구의 집에서 부대껴 살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생활 이야기가 펼쳐진다”며, “짧은 시간 나라를 훑는 여행이 아닌 한 지역의 생활과 문화 속으로 깊숙이 들어갈 것”이라고 다른 여행 프로그램들과의 차별점을 전했다.



해외 친구의 문화, 생활을 몸소 겪어보는 리얼 문화체험기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이번 달 말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