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무열, 윤승아와 4월 비공개 결혼…팬카페에 소감 밝혀 '깜짝'





 

윤승아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김무열이 자신의 팬카페에 소감을 밝혔다.



김무열은 5일 소속사 측을 통해 윤승아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후 팬카페에 글을 올렸다. 김무열은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라며 “2015년 4월 4일은 제 사랑의 첫걸음을 시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김무열은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고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무열과 윤승아의 소속사인 프레인TPC와 판타지오는 김무열과 윤승아가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가족과 지인만 초대하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5일 밝힌 바 있다.



소속사 측은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한다”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무열과 윤승아 결혼식의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윤승아’ ‘김무열 윤승아’ [사진 윤승아 인스타그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