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힐링캠프’ 하정우, ‘땅콩회항’ 발언 “사무장? 왠지 낯설지 않은 단어”

`힐링캠프 하정우`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배우 하정우가 조현아 대한항공 전 부사장의 ‘땅콩 회항‘을 언급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이하 ‘힐링캠프’) 에서는 2년 6개월 만에 하정우가 재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하정우는 영화 속 웃음코드를 묻는 질문에 “굉장히 사랑한 대사가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정우는 그의 연출 데뷔작인 영화 ‘롤러코스터’ 속 대사를 언급하며 “사무장을 불러서 ‘여기서 뭐 하는 거냐 우시장이냐 마장동이냐?’라며 따지는 장면이 있다”며 “그 말이 되게 웃기다고 생각했는데 아무도 안 웃더라”고 민망해했다.



이에 하정우의 ‘사무장’ 발언을 들은 김제동은 “그래서 비행기를 돌렸느냐”고 물었고 하정우는 “비행기가 이미 떴기 때문에 못 돌렸다”고 센스있는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허삼관'은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하정우)이 11년간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휴먼드라마로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