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포토이슈] 학창시절로 돌아간 B1A4, '스쿨룩 종결자' 등극























2015년 새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스쿨룩 종결자’라 불릴만한B1A4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남성 아이돌 그룹 B1A4와 함께 진행한 ‘2015 Back to school(백투스쿨) 컬렉션’ 화보를 5일 전격 공개했다.



신학기 시즌마다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스쿨룩 트렌드를 제시해 온 휠라가 올해는 B1A4와 함께 패기와 개성이 돋보이는 2015년 신학기 컬렉션을 선보인 것.



밝고 경쾌한 교정과 자유롭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의 상반된 배경을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B1A4 는 휠라가 이번 시즌 새로 출시한 백팩과 하이탑 슈즈, 빈티지한 의류 등을 착용하고 5인 5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화보에서B1A4 는 빈티지한 하이탑 슈즈에 힙합룩, 자유분방한 포즈를 더해 ‘카리스마 오빠’가 되었다가, 트렌디한 백팩을 매고 단정한 차림으로 댄디한 느낌의 ‘모범생’으로 서 있기도 하고, 또 장난스런 표정과 재기발랄한 포즈로 전형적인10대 남학생의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B1A4 멤버가 착용한 백팩은 올 2015 스쿨룩 트렌드를 이끌 오버사이즈의 스퀘어형 디자인에 교복에 잘 어울리도록 빈티지한 컬러를 적용했으며, 어깨끈에 ‘에너자이즈드 러버’라는 특별 개발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탑 슈즈는 지난 FW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돼 완판을 기록했던 ‘휠라 헤리티지 BB라인’의 ‘스파게티’ 제품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실제 10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올 봄 새로운 컬러도 출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하고 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5명 모두 장난기 어린 힙합스타일로 때론 스마트한 모범생으로 완벽 변신하며 그야말로 ‘스쿨룩’의 진수를 보여줬다”며, “다시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듯 시종일관 유쾌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줘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B1A4의 ‘2015 Back to School 컬렉션’ 화보뿐만 아니라 캠페인 동영상도 5일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지면 및 동영상 광고는 전국 휠라 매장 및 온라인, 버스 쉘터 등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추가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휠라코리아]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