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무성 아들' 고윤, 영화 국제시장 출연…문채원도 사로 잡은 매력男





김무성 대표의 아들 배우 고윤(27)이 화제다.



김무성(64) 새누리당 대표는 지난 31일 당 사무처 직원들과 함께 아들 고윤이 출연한 영화 ‘국제시장’(윤제균 감독, JK필름 제작)을 관람했다.



김무성 아들 고윤은 ‘국제시장’ 중 초반부인 흥남철수 장면에서 미군 장군에게 피난만 수송을 호소하는 통역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고윤이 맡은 역할은 실존인물인 고(故) 현봉학 박사이다.



김무성 대표는 영화 관람 후 “우리 역사에 질곡의 역사, 굴곡의 역사가 많은데 고비 고비마다 우리 국민 개개인이 이렇게 (영화처럼) 고생을 많이 하고 비극이 많았다”며 “그 과정의 아픔을 같이 나누다보니 눈물이 나올 수밖에 없었다. 많이 울었다”고 밝혔다.



김무성 대표는 이어 “(아들 연기 실력은) 여러분이 판단해 달라”고 웃으며 말했다.



‘국제시장’에 앞서 고윤은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에서 최고봉(신하균) 리조트의 프론트 매니저 강기찬 역으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한편 김무성의 아들 고윤이 출연한 영화 ‘국제시장’은 195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관통하며 살아온 아버지를 통해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을 재조명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김무성 아들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무성 아들, 내가 본 영화에 나왔었네” “김무성 아들, 아버지 닮아 잘생겼다” “김무성 아들, 생각보다 연기력이 좋던걸” “김무성 아들, 연기력은 어떨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고윤 인스타그램]





‘김무성 아들’ ‘김무성 아들’ ‘김무성 아들’ ‘김무성 아들’ ‘김무성 아들’ ‘김무성 아들’ ‘김무성 아들’ ‘김무성 아들’ ‘고윤’ ‘고윤’ ‘고윤’ ‘고윤’ ‘고윤’ ‘고윤’ ‘고윤’ ‘고윤’ ‘고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