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윤승아 결혼 발표…김무열이 펜카페에 올린 소감글 보니



 

배우 김무열(33)과 윤승아(32)가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지난 2011년 11월 처음 만나 2012년 2월 19일 열애사실을 인정한 후 연예계 공식 배우 커플로 핑크빛 사랑을 이어왔다.



김무열이 군입대 후에도 윤승아와 김무열의 애정 전선엔 변함이 없었으며, 이번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판타지오는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한다”고 말했다.



양 소속사는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윤승아와 김무열의 결혼식은 아직 진행 사항, 사회, 축가 등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이 없으며, 당일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김무열은 자신의 팬카페에 결혼소감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김무열은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무열은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늘 처음의 마음으로 고민과 열정을 잃지 않는 배우 김무열이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승아 김무열, 드디어 결혼하네” “윤승아 김무열, 결혼 축하해요” “윤승아 김무열, 언제 봐도 잘 어울리는 한 쌍” “윤승아 김무열, 행복해보여 부럽다” “윤승아 김무열, 결혼해서도 잘 사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윤승아 인스타그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