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백화점 모녀, 주차 요원 무릎 꿇려…"진상모녀 도대체 누구?"

‘백화점 모녀’. [사진 JTBC 뉴스 캡처]




 

주차 요원 아르바이트생에게 폭언을 퍼부은 이른바 ‘백화점 모녀 갑질’ 동영상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백화점 모녀 갑질’이란 동영상과 사연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지난달 27일 이 백화점 지하주차장에서 횡포를 부리는 모녀를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사건은 경기 부천시에 있는 모 백화점에서 벌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글쓴이는 ‘백화점 모녀’가 백화점 주차장에서 지하 4층으로 내려가라는 주차 요원 알바생의 안내를 무시하고 주차 직원들 무릎을 꿇게 하고 뺨을 때렸다고 주장했다.



심지어 백화점 주차장에 한 주차 요원 남성이 무릎을 꿇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주변에 몰려 있는 사진도 올렸다.



이후 해당 아르바이트생의 가족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사건이 커지는 것을 원치 않아 고소는 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본인 일처럼 함께 맘 아파 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하지만 두 모녀의 신원이나 백화점측 입장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백화점 모녀’ 사건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슈퍼 갑질이다. 조현아 만큼 혼날 진상모녀 도대체 누구요?” “갑질도 처벌하는 법 좀 생겼으면 좋겠네” 라며 백화점 모녀를 비난하는 댓글을 올렸다.



또 “약자라고 함부로 하는 사람들 절대 그냥 넘어가선 안 되는데, 고소하세요!” “알바생 일이라고 백화점은 가만있으면 안 된다. 적극적으로 나서서 문제 해결해라!”라며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는 반응을 올린 네티즌도 있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백화점 모녀’. [사진 JTBC 뉴스 캡처]





‘백화점 모녀’ ‘백화점 모녀’ ‘백화점 모녀’ ‘백화점 모녀’ ‘백화점 모녀’ ‘백화점 모녀’ ‘백화점 모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