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이준기 "남상미, 행복했으면 좋겠다"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가 ‘2014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았다.



이날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은 ‘가족끼리 왜 이래’ 김상경-김현주,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연애의 발견’ 문정혁-정유미,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남지현, ‘힐러’ 지창욱-박민영이 수상했다.



이준기는 3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남상미를 두고 “곧 좋은 일이 있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상미는 내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준기는 더불어 “내가 많이 부족해서 다른 사람을...”이라는 농담을 해 남상미를 웃음 짓게 했다.



두 사람은 ‘조선총잡이’에서 커플 호흡을 맞췄다. 남상미는 “8년 만에 작품에서 다시 만난 커플이라 뜻깊다”며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게 도와준 이준기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 “이준기는 이제 가족 같은 느낌”이라며 이준기와의 친분을 전하기도 했다.



2014 KBS 연기대상에는 배우 유동근, 조재현, 박형식, 김현주, 이준기, 남상미, 김지호, 주원, 전혜빈, 손담비, 서강준, 남지현 등 대거 참석했으며 오후 8시 30분부터 240동안 생중계로 방송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KBS 연기대상 이준기 남상미 김상경 김현주 문정혁 정유미 박형식 남지현 지창욱 박민영 KBS 연기대상 이준기 남상미 김상경 김현주 문정혁 정유미 박형식 남지현 지창욱 박민영

[사진=KBS방송화면 캡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