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레저 브리핑] 베어트리파크 外

베어트리파크(beartreepark.com)





2015년 1월 말까지 겨울방학 체험프로그램 '곰아 놀자!'를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20인 이상 어린이 단체 손님을 대상으로 평일에만 선착순 예약제로 진행된다. 오전에는 베어트리파크의 마스코트인 아기 반달곰을 직접 만나 곰의 생태에 대해 교육받는다. 곰이 겨울잠을 자는 이유, 생애주기, 먹이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념사진 촬영 시간도 갖는다. 오후 프로그램은 피자 만들기와 먹이 주기 체험으로 구성했다. 직접 피자를 만들어 그 자리에서 먹거나 포장해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체험비는 1인 1만원이고, 베어트리파크 입장료가 포함됐다. 044-866-7766.





원마운트(onemount.co.kr)





2015년 3월 말까지 '러브 일루미네이션' 빛 축제를 연다. 원마운트 스노파크와 야외 워터파크에 다양한 조명을 설치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크리스마스 캐럴과 클래식 명곡에 맞춰 불빛이 점등하는 '라이트쇼'가 이번 축제의 주요 볼거리다. 눈썰매장에도 7가지 무지개 색 조명을 설치한다. 워터파크에서는 '빛의 풍차'가 볼만하다. 빛의 풍차는 워터 슬라이드 '윌링더비쉬'를 활용한 조명 타워로 수만 개의 전구를 설치했다. 워터파크 어디서든 한 눈에 볼 수 있다. 초대형 음악 분수도 있다. 워터파크 풀에 지름 4.5m의 '크리스탈 분수'를 설치했다. 1566-2232.





대명리조트(daemyungresort.com)





2015년 2월 28일까지 전국에 있는 다양한 리조트에서 겨울맞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강원도 고성의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조식 패키지를 마련했다. 아침은 레스토랑 '카페로까'와 한식당 '송원' 중에서 한곳을 택해 먹을 수 있다. 19만1000원부터. 대명리조트 단양은 워터파크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다. 가격은 12만2000원부터다. 엠블호텔 여수는 '러빙 유'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과 사우나 2인 이용, 와인 1병을 제공하고, 여수 밤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 '마레첼로'에서 저녁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29만원부터다. 1588-4888.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