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관광 브리핑] 타이완관광청 外

타이완관광청(putongputong.com)



대만 여행의 감성을 담은 음원 ‘푸통푸통송(Song)’을 발표했다. 이를 기념해 ‘뮤직비디오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연다.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뮤직비디오를 본 후 감상평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타이완여행지원금(1명), 영화예매권(30명), 음료 기프티콘(100명)을 준다. 뮤직비디오는 르웨탄(日月潭)·타이루꺼((太盧閣)국립공원·지지(集集)역 등 대만의 다양한 관광지를 담고 있다.



유나이티드항공(kr.united.com)



미국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로부터 2014년 최고의 항공사로 뽑혔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항공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 설문, 외부 리서치, 해당 항공사 탑승 경험, 각 항공사에서 받은 정보를 취합해 올해의 항공사를 뽑고 있다. 이외에도 독자가 선정한 환태평양 지역 최고의 항공사, 유나이티드 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마일리지플러스(MileagePlus)는 11년 연속 최고의 상용 고객 서비스로 선정됐다.



에어아시아(airasia.com/kr/ko/home.page)



창사 13주년을 맞아 박지성을 앰버서더로 임명했다. 박지성은 에어아시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TV광고 모델로도 출연한다. 박지성 축구재단인 JS 파운데이션 및 개인 활동을 위한 여행 중 에어아시아 항공기를 타고 이동할 예정이다. 또한 에어아시아가 제작한 박지성 헌정 항공기는 한국 노선을 중심으로 말레이시아·일본·호주·중국·스리랑카·사우디아라비아 등 글로벌 노선에서 운항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