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무MSG 단무지, 무항생제 달걀 … 진짜 웰빙 김밥

서가원김밥은 신선한 천연 식재료만 선별적으로 사용한다. 제조시간 라벨 스티커 시스템도 도입했다. [사진 서가원김밥]




표백제·빙초산·합성보존제·사카린·MSG 넣지 않은 단무지, 돈육 함량이 높은 고급 저염 햄, HACCP 인증 청정농장의 무항생제란, 당일 구매한 신선한 채소….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 ‘서가원김밥’은 신선한 천연 식재료만 선별적으로 사용한다. 철저한 위생관리는 기본이다. 모든 메뉴에 대해 포장할 때 제조시간 라벨 스티커를 부착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서가원김밥이 김밥·분식과 외식 창업시장 전반에 걸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자신하는 근거다. 서가원김밥 가맹본부는 “서울을 비롯해 전국의 다양한 지역상권에서 가맹사업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서가원김밥은 김밥 프랜차이즈 창업 분야에서 두드러진 가맹 현황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서가원김밥은 식자재 유통 전문 회사인 ‘오색만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다. 특화된 유통망을 살려 보다 신선하고 좋은 식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김밥 메뉴들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독보적 위상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적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도 프랜차이즈 성공 요인들 중의 하나로 꼽힌다.



 한편 서가원김밥은 동절기를 맞아 프리미엄급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창업 문의는 080-920-1004. 홈페이지(www.서가원김밥.com)에서도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sngskim@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