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들뜬 연말, 피부에 차분함을 선물하세요

에스티 로더의 이번 시즌 시그니처 홀리데이 컬렉션 ‘블록버스터’. [사진 에스티 로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이어지는 12월 이맘때 쯤이면 고마운 사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 고민하게 된다. 이럴 때 선물받는 이가 여성이라면 가장 먼저 화장품이 떠오른다. 더욱 센스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홀리데이 컬렉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에스티로더

매년 연말이면 한정판으로 시그니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여온 에스티 로더가 이번 시즌에는 ‘블록버스터(Blockbuster)’를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트래블 백 안에 클래식한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블러셔·립스틱·립글로스·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시그니처 제품, 갈색병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의 디럭스 제품, 미니 사이즈의 모던 뮤즈 향수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구성이다. 휴대하기 좋은 골드 미니 파우치도 들어 있다. 15만원대.



지난 11월 국내에 출시된 향수 ‘모던 뮤즈’의 홀리데이 컬렉션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모던 뮤즈는 2014년 세계향수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프레스티지 여성 향수’상을 수상했다. 우아한 스파클링 재스민의 플로럴향과 독창적이고 관능적인 우디향이 어우러진 특별한 향기가 돋보인다. 12만원대.



2015년 양의 해를 기념하는 ‘양의 해 메탈 컴팩트’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섬세하게 디자인돼 시의적절한 선물로 좋다. 에스티 로더는 해마다 새로운 홀리데이 컴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전 세계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여왔다. 15만원대.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