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신은미, 경찰 출석…"종북 콘서트? 이해할 수 없다"

1. '통영함 비리' 현역 대령 구속영장

방위사업비리 합동수사단이 통영함 장비 납품업체 H사로부터 금품을 받은 혐의로 현직 장교들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방위사업청 소속 황모 대령과 최모 중령은 납품 편의를 봐주는 대가로 각각 1천만 원과 3천만 원의 금품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2. 신은미 "종북 논란 이해할 수 없다"

'종북 토크쇼' 논란을 빚고 있는 재미교포 신은미 씨가 14일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신 씨는 이미 책으로 쓴 내용을 똑같이 강연했을 뿐인데, 왜 '종북 콘서트'라고 이름 붙였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3. 비수기에도 전세난…27주째 상승

전세시장이 비수기인데도 집주인들의 월세 선호로 전세 물량이 달리면서 전셋값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조사에 따르면 지난 주말 기준 전국 아파트 전세가격은 한 주 전보다 0.07% 올라 27주째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4. 아프간 버스에 자살 폭탄…7명 사망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서 아프간군 버스를 겨냥한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해 버스에 탄 군인 7명이 사망하고 민간인 18명이 다쳤습니다. 헬만드주에서도 지뢰제거 인력 12명이 총격으로 숨지는 등 반군 탈레반의 테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JTBC 핫클릭

"애인 옆자리에 앉혀줘!"…중국서 '컵라면 회항' 논란유가족, 숨진 최 경위 유서 공개…'청와대 회유' 암시[여론조사] "정윤회 문건 수사 신뢰 안 한다" 63.7%'토막살인' 피의자 구속…"도주·증거 인멸 우려 있다"병든 아버지에 삼각김밥만 주고 방치…비정한 아들10개월 된 입양아, 굶주리다 결국 숨져…양부모 실형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