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오늘부터 출근' 유병재vs차학연, "나도 전교1등이었다"…반전 과거





 

방송작가 유병재(26)와 빅스 멤버 차학연(24·엔)이 고교시절 전교 1등이었던 반전 과거를 공개한다.



11일 오후 11시 방송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오늘부터 출근’ 13회에서는 언더웨어 제조사 영업사원 체험 중인 유병재, 차학연이 각자 고교시절 전교 1등을 했던 화려한 과거를 털어놓는다.



차학연이 “고교시절에 공부 좀 했다. 전교 1등도 한 번 했다”고 자랑스레 이야기하자 유병재도 “나도 전교 1등 해 봐서 안다”고 대답하며 팽팽한 자존심 대결을 벌였다. 창의력이 넘치는 유병재와 성실하고 응용력이 뛰어난 차학연은 각자의 장점을 무기로 치열한 라이벌전을 벌일 예정이다.



유병재는 ‘오늘부터 출근’에서 엉뚱한 모습을 보이지만 통찰력이 있고 결정적인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반전 활약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인 유병재의 선배들도 “생각지도 못했던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내놓는다. 엉뚱함이 기발함으로 이어진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반면 차학연은 성실함으로 선배들의 사랑을 얻는다. 유병재의 미완성 아이디어를 재빨리 흡수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응용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렇게 극명하게 갈리는 유병재와 차학연의 강점은 두 사람의 신입사원 체험기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멘토들과 함께 외근을 나선 유병재와 차학연은 2층 규모의 텅 빈 매장을 완벽하게 리뉴얼 오픈하는 임무를 맡는다. 마네킹을 조립하고 상품을 진열하는 등 구슬땀을 흘리는 차학연과 유병재는 선배들의 인정을 받기 위해 조금씩 서로를 견제하고, 경쟁적으로 눈에 띄는 성과를 내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부터 출근’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유병재 차학연’ [사진 CJ E&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