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알림] JTBC 비정상회담팀, '위(We)대한토크'에 출연

줄리안 퀸타르트, 기욤 패트리, 다니엘 린데만




15일 저녁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재능기부
뮤지컬 스타 박해미, 비보이 엠비크루, 여성중앙 나눔합창단 오!싱어즈 등도

JTBC 인기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의 G7(기욤 패트리, 다니엘 린데만, 로빈 데이아나,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줄리안 퀸타르트, 타일러 라쉬)이 15일 오후 7시 서울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위(We)대한토크'(이하 위톡) 무대에 선다. 위대한토크는 명사들의 강연을 기부 받아 나눔의 메시지를 전하고, 관객들의 입장료를 전액 위스타트에 기부하는 자선 토크콘서트다.



사단법인 위스타트(회장 송필호)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건강, 복지, 교육을 지원하는 순수 국내 NGO다. 모금액 전액을 국내 어린이들을 지원하는데 사용한다는 점에서, 모금액의 절반 이상을 아프리카나 저개발국에 지원하는 다른 유명 NGO들과 비교된다.



비정상회담팀은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위스타트 취지에 공감해, 지난 10월 2014위아자나눔장터 개장식 무대에도 올라 나눔문화를 넓힌바 있다. 이번 위톡에도 기꺼이 재능기부를 하기로 했다.



이 외에도 위스타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박해미씨의 공연과 여성중앙 나눔 합창단 오!싱어즈, 그리고 국내 최고의 비보이팀 엠비크루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사회는 인기 정상의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아서 진행한다.



또한 당일 위톡 행사가 끝난 뒤, 위스타트 정기기부 신청자를 대상으로 비정상회담팀의 사인회가 진행된다.입장티켓은 예스24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주최 : 사단법인 위스타트

후원 : 중앙일보, JTBC, 여성중앙, 건국대학교

티켓 예매 : 예스24 [예매 바로가기]

문의 : 02)318-500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