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크리스마스, 파리바게뜨 케이크로 미리 선물하세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해피포인트앱에서 미리 선물하는 고객에 파리바게뜨 케이크 20% 혜택 제공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60여 종의 시즌 제품을 출시하며, ‘크리스마스 미리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리 선물하기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일찍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해피포인트앱에서 선물하는 고객에게 20%의 파리바게뜨 케이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제품들은 ‘땡큐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된 만큼 ‘미리 선물하기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다양한 맛과 입체적 디자인을 갖춘 ‘초코병정캐롤송’과 ‘스윗벨벳 크리스마스’, 20~30대 젊은 여성들을 위한 ‘소복소복 쿠키치즈’와 ‘블루베리크리스마스’를 비롯,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캐릭터 케이크인 ‘크리스마스 겨울왕국’, ‘또봇의 크리스마스’,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호두마을 눈사람 세가족’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캐롤 초코&화이트’, ‘구겔호프 초코&화이트’, ‘쁘띠구겔호프 세트’와 다양한 구성의 구움과자 선물세트 등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기업인 ‘체이스앤원더(Chase & Wonder)’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파리바게뜨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여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한해 동안 파리바게뜨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미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