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S홈쇼핑 산타로 변신! 소외계층에 김치 1만kg 전달 ‘훈훈’





NS홈쇼핑, ‘사랑의 김장통’ 김치 담그기로 나눔 행사 개최
‘온기가득 나눔바자회’도 열어 NS홈쇼핑 인기상품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 기부

NS 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 지난 2일(화), 서울 양재동 aT센터 1층(제1 전시장 B홀)에서 오전10시~오후6시 8시간 동안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통(通)’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한 100팀(총 200명, 2인 1팀)이 참여, 김장김치를 담갔다. NS홈쇼핑 전속모델인 탤런트 유준상, 홍은희 부부도 이날 김장김치 행사에 동참, 김장김치를 담그는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나운 김치’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탤런트 김나운은 시연과 함께 김치 맛있게 만드는 비법 ‘강의’도 진행했다. 이날 참가자들이 담근 1만kg 가량의 김장김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다른 한 쪽에서는 먹거리 장터, 김치전시관 등 흥미롭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온기가득 나눔 바자회’ 장에서는 NS홈쇼핑의 인기상품을 모아 특가에 판매했다. 판매 시작 10분만에 상품 군 별 80% 이상이 매진을 기록할 만큼 반응도 뜨거웠다. 판매된 수익금 역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NS몰(www.nsmall.com) 참조)



NS홈쇼핑은 “이번 김장 담그기 행사는 우리 고유의 식 문화 체험을 해보고, 우리의 이웃을 한번 돌아보자는 취지로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