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택시' 안젤라박과 결혼한 김인석 "아버지, 재벌은 아니지만…"





 

개그맨 김인석이 재벌설에 대해 해명했다.



김인석(34)은 새 신부 안젤라 박(28)과 함께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인석은 아버지가 엄청난 재력가라는 소문에 대해 “아버지가 임원으로 오래계셨고 본인이 자산을 잘 관리하셔 사업도 하시고 놀이동산도 하셨다. 하지만 재벌은 아니다”고 답했다.



이어 김인석은 “물려받을 건 있나?”라는 질문에 “주시면 감사히 받으려 한다. 내가 결정할 순 없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김인석은 “(안젤라 박을) 처음에 어떻게 만났냐?”는 이영자의 물음에 “영어 과외 선생님이 안젤라박을 소개시켜 줬는데 보자마자 반했다”고 답했다.



이에 안젤라박은 “나는 좀 의심스러웠다. 소개팅을 주선한 언니에게 김인석이 연애 경험이 많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나는 김인석이 날 좋아한다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했을 때 진실이 아닐 거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영자는 안젤라박에게 “사랑에 빠진 결정적인 계기가 뭐냐?”고 물었고 안젤라박은 “한국말을 잘해서 좋았고, 겨드랑이 털이 귀여웠다. 건강해 보였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젤라박은 김인석의 6살 연하 부인이다. 2008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진 출신이며 미국 하와이대학교 마노아 캠퍼스에서 심리학과 스피치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했다. 이후 안젤라박은 영어 전문 방송인으로 아리랑국제방송, EBS라디오, KBS국제방송에서 주로 활약 했다.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5개월간의 열애 끝에 지난달 28일 결혼식을 올렸다.



온라인 중앙일보

‘안젤라박’ [사진 택시 방송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