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아이유의 2015년은? 검정색 시스루 속옷으로…역대급 노출 화보 '충격'



'아이유 달력'



가수 아이유의 화보가 담긴 2015년 달력이 화제다. 아이유가 화보를 통해 역대급 노출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2일 아이유의 공식 팬카페 ‘유애나’에는 ‘2015 아이유 캘린더’에 수록 예정인 이미지 중 한 컷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컷에는 아이유의 사랑스러은 매력이 담겨있다. 아이유 자신만의 러블리함과 한층 여성스러워진 모습으로 성숙한 분위기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보속 아이유는 평소 귀여운 매력을 보여 왔던 모습과는 달리 검정색 속옷이 그대로 드러나는 시스루를 입고 잘록한 허리라인을 뽐내며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사진이 완성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보 공개로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2015 아이유 캘린더’는 계절감을 가득 담은 화보 콘셉트로, 아이유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스타일링으로 더욱 성숙해진 아이유의 매력과 감성을 담아냈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트리는 “이번 ‘아이유 2015 캘린더’는 국민 여동생에서 어엿한 숙녀가 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이유 ‘2015 캘린더’는 2일부터 인터파크, 핫트랙스, 예스24,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17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살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아이유 달력'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