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아빠 어디가' 폐지? MBC 폐지설에 대한 입장 밝혀

아빠 어디가 [사진 MBC]




'아빠 어디가' 폐지? MBC 폐지설에 대한 입장 밝혀

 

MBC가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 폐지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MBC의 한 방송관계자는 “폐지 및 후속 프로그램에 대해 아직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일밤’은 항상 후속 코너를 기획하고 파일럿으로 준비한다”며 “‘아빠 어디가’가 폐지되고 후속 프로그램으로 교체되는 것은 결정된 바 없다”고 거듭 이야기했다.



앞서 한 매체는 방송관계자의 말을 빌려 ‘아빠 어디가’가 시즌 3 없이 시즌 2를 끝으로 폐지된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방송 관계자는 “시즌 3을 논의했으나 최근 그대로 막을 내리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MBC는 확정된 바 없다고 선을 그은 상황. 이에 따라 향후 ‘아빠 어디가’의 존폐가 일요일 예능프로그램 판도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2013년 1월 방송된 '아빠 어디가'는 아빠와 아이가 1박 2일 여행을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이들이 출연하는 '육아 예능' 의 시초인 '아빠 어디가'는 방송 직후 큰 인기몰이로 '일밤'을 부활시켰다.



2014년 '아빠 어디가' 시즌 2가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으나, 동 시간대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시청률을 점차 뺏겼다. 외국인 가족과 여행, 최저가 배낭여행, 막내들과 함께하는 여행 등 다양한 여행 포맷을 선보였으나 호평과 상관없이 시청률 상승에는 큰 영향을 주지 못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아빠 어디가 [사진 MBC]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