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아내의 불륜현장 목격후…탄식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tvN '일리있는 사랑' 캡처]




‘일리 있는 사랑’의 배우 엄태웅(40)이 극중 아내 이시영(33)의 불륜현장을 목격하고 경악했다.



1일 첫 방송된 케이블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에서는 아내 김일리(이시영)와 김준(이수혁)의 불륜현장을 목격한 장희태(엄태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희태는 홀로 옥상에서 아래를 응시하고 있었다. 그는 일리가 다른 남자의 집 앞에 선 것을 보며 “집에 가! 쳐다보지 말고 그냥 집에 가란 말이야!”라고 혼잣말하듯일 속삭였지만 일리는 그 집에 들어갔다.



그는 일리가 다른 남자와 포옹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모든 것을 목격한 장희태는 충격 받아 아무 말도 하지 못했고, 커튼이 쳐지고 불이 꺼진 모습까지 보고 말았다.



장희태는 그 길로 현장에 쳐들어가는 것을 상상했지만, 상상으로만 그친 채 “왜 하필 이렇게 바람 부는 날 그 자식을 만난 것일까. 내가 헛것을 본 건 아닐까”라며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일까. 혹시 처음 만났을 때부터?”라고 탄식했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일리 있는 사랑’은 ‘내 이름은 김삼순’의 김도우 작가와 ‘연애시대’의 한지승 감독의 합작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tvN '일리있는 사랑'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