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힐링캠프’ 양현석 “YG사건·사고, 앞으로도 더 일어날 것” …지나친 솔직함?





 



‘힐링캠프’에 출연한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이 소속 가수들에게 일어났던 불미스런 사건들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양현석은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차세대 리더로 출연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과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게스트로 특별출연한 유희열은 YG엔터테인먼트의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양현석은 “안 일어나도 되는 일들이 자의와 타의로 일어나기도 한다”며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MC 이경규가 “YG에 사건 사고들이 아직도 일어날 사건들이 남았나”라고 조심스레 묻자 양현석은 사태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답했다. 양현석은 “앞으로 이런 사건들이 안 나길 바란다. (당사자들도) 자숙하고 있다. 혹시 다른 사고는 날 수 있을지 몰라도 똑같은 사건은 안 나지 않을까 생각한다. 내 희망사항이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그는 “스타가 되면 본인에게 엄격해져야 한다는 걸 아직 어린 친구들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앞으로도 (사건은)더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한 번 실수와 잘못은 포용해주려고 하지만 같은 잘못을 반복하는 일들은 없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양현석’[사진 SBS 화면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