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희준♡김옥빈 열애…드라마 속 키스신 보니 '케미 폭발'



 
‘유나의 거리’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옥빈(27)과 이희준(35)이 열애 중이다.

1일 오전 한 매체가 김옥빈과 이희준이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났다며 열애설을 보도해 큰 화제가 되자 양측 소속사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이날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다”라며 “두 사람은 드라마 ‘유나의 거리’가 종영할 때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 교제한 지 약 1~2달이 됐다”고 전했다.

또 이희준과 김옥빈이 함께 떠났다는 유럽 여행에 대해서도 “유럽 여행도 같이 간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도 같은 날 “이희준과 김옥빈이 1~2개월 전부터 교제하고 있다”면서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 즈음에 좋은 감정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앞서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이 1일 한 매체에 “이희준과 김옥빈이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을 전하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지난 달 이희준은 연극배우인 노수산나와 3년 열애 끝에 결별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올해 초 결별했다고 알렸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열애’ [사진 유나의 거리 방송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