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포토이슈] ‘워킹걸’ 클라라 훅파인 민소매..성인샵 CEO다운 패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워킹걸' 클라라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화 '워킹걸'(감독 정범식/제작 홍필름, 수필름) 측은 12월 2일 극중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성인샵 CEO 난희 캐릭터를 통해 스크린에 도전하는 클라라의 능청스럽고 발랄한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워킹걸'은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섹시한 외모와 밝은 이미지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아온 클라라는 이번 작품에서 통통튀는 개성과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간 드라마 '동안미녀', '결혼의 여신', '응급남녀'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차곡차곡 쌓아온 클라라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더불어 개성있는 연기를 통해 스크린에서도 그 존재감을 뽐낼 전망이다.

클라라가 연기한 난희는 성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졌지만, 정작 사랑을 두려워하는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역시 캐릭터가 갖고 있는 묘한 매력과 코믹포인트를 정확하게 표현해낸 클라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함부로 도전하기 힘든 과감한 패션과 다양한 표정연기를 통해 클라라만이 보여줄 수 있는 코믹 연기를 완성한 그녀는 "감독님께서 나를 위해 난희 역을 만드신 줄 알았다. 쾌활하고 자유로운 영혼인 난희 캐릭터가 나와 흡사한 부분이 많아 내 자신을 표현하는데 신경을 많이 썼다"고 밝혔다.

이에 정범식 감독은 "클라라의 웃지 않는 사진 한 장을 발견했다. 그 후 복잡하고 미묘한 난희 캐릭터를 클라라가 할 수 있다는 생각과 함께 확신이 들었다. 그 후 난희가 돼 웃고 울고 멋지게 살아줬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색다른 경험도 마다하지 않고 엄청난 노력과 애정을 쏟았다는 클라라. 그녀의 숨겨졌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워킹걸'은 2015년 1월 개봉한다.(사진= 영화 '워킹걸' 클라라 스틸컷)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