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미술작품과 영화 감상, 핑거푸드와 칵테일 파티

연말을 앞두고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도심 속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이 많다. 해외나 교외로 떠나기에는 번거롭고 준비할 것도 많다. 도심 속 색다른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특급호텔이 제안하는 겨울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겨울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족·친구·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도심 호텔서 송년 추억 쌓기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패키지는 휴식은 물론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적합하다. 호텔업계가 제안한 올겨울 패키지는 미술관·영화관 이용권 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겨울 패키지 ‘워미 호미’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대림미술관 관람권과 대림미술관 내 D카페 음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관람권은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한 VIP 티켓으로 내년 6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의 ‘스노우맨’은 점토인 동시에 비누로 사용할 수 있는 클레이 비누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와 함께 클레이 비누로 눈사람을 만들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는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들고 깜짝 방문하는 ‘마이 스위트 하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과 이색 휴가, 친구와 흥겨운 파티를



인터컨티넨탈 서울 두 호텔은 ‘윈터 초이스 패키지(고메 타입)’을 제안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인 ‘부티크 M 컴포트관’ 영화 관람권과 아쿠아리움 입장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테이블 34, 하코네, 스카이 라운지, 아시안 라이브 총 4개 레스토랑의 책임 셰프가 별도로 구성한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단, 점심과 저녁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친구와 이색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낮 동안 차와 간단한 간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늦은 저녁 시간 칵테일과 함께 신나는 파티를 해보는 건 어떨까.



리츠칼튼 서울의 ‘원더풀 메모리’ 패키지는 객실에서 핑거푸드(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작은 음식)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쉬림프 칵테일, 연어 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객실에 마련된다. 또 파티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주는 플라워 팔찌를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의 겨울 패키지는 ‘윈터 웜쓰 패키지(로맨틱)’다. 조식과 애프터눈 티, 주류와 간단한 안주를 맛볼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라운지 단팥죽과 롯데호텔 시그너처 텀블러에 아메리카노를 담은 에코 드링크도 맛볼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신나는 스케이팅



연인과 함께하는 호텔 패키지는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남산을 산책할 수 있는 지도가 포함된 패키지부터 유니세프에 자동 기부되는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센스 오브 익스플로레이션’을 진행한다.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 활동량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팔찌인 핏비트 1개 등을 제공한다. 특히 남산 산책로 지도는 호텔에서부터 서울 성곽길을 따라 네 가지 코스로 나뉜 산책로를 걸을 수 있도록 돕는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셰어링 이즈 케어링’ 패키지는 프랑스 유기농 브랜드인 랑팔라투르 마르세이유의 비누, 워커힐 텀블러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는 유니세프의 영양실조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겨울맞이 ‘윈터 패키지’를 내놨다. 특별 제작한 담요와 텀블러를 준다. 뷔페 레스토랑 ‘수라채 다이닝’에서 텀블러를 사용해 커피와 차를 주문하면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유희진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